이용 방법
•
게스트
취소된 예약을 다시 예약하는 방법
취소된 예약을 다시 예약하는 방법
여행 계획이 변경되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! 취소된 예약을 되살릴 수는 없지만, 호스트에게 연락해 예약을 새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취소된 기존 예약에 대해 전액 환불 요청하기
취소된 기존 예약에 대해 전액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, 재예약 후 에어비앤비에 연락해 전액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재예약 요청하기
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?
관련 도움말
- 호스트
취소된 게스트 예약을 복원하는 방법
취소된 예약을 되살리려면 게스트에게 연락해 새로 예약하도록 안내해야 합니다. - 게스트
확정된 체험의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
여행 페이지에서 확정된 예약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체험 예약 후 확인 이메일도 전송됩니다. - 게스트
추천으로 받은 여행 크레딧을 사용하여 어떻게 여행을 예약하나요?
요건을 충족하는 여행 크레딧은 계정에 자동 적립됩니다. 여행 크레딧은 다음 예약금 결제 시 결제 화면에 표시됩니다.